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부업 의 종류

인터넷 부업 - 1. 사진으로 돈을 버는 사이트

반응형

세상에는 엄청나게 많은 부업이 있다. 

그중에서는 흔히들 알고 있는 인형 눈알 붙이기, 연필심 넣기, 등등 우리네 어머니 들이 하던 바느질 등등으로 기억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것이다. 

그외 부업으로는 엄청 나게 다양하다. 

하지만 이제는 시대가 변해 인터넷 부업 역시 컴퓨터 로 진행 할수있는 시대 이다. 

물론 다 알고 있겠지만...

오늘은 인터넷 부업 중에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인터넷 부업 - 사진으로 돈을 버는 사이트를 소개 할까 한다.

 

사진으로 돈을 버는 사이트는

1. 셔터스톡

2. 아이스톡

3. 유토이미지

4. 클라우드픽

5. 픽스타

6. 네이버 OGQ Creator Studio

등 엄청나게 다양하고 많다. 

이 사이트들의 특징은 바로 이미지,영상, 일러스트, 등 창작물에 대해 판매 대행을 해주는 사이트 들이다. 

즉 내가 찍은 사진을 업로드 하고 그 사진을 필요한 유저(사용자)가 다운을 받게 되면 수익을 얻는 구조인 것이다.

 

픽스타

그중 픽스타 라는 곳은 한국 과 일본을 동시에 하는 곳이기에 한번 가입 과 동시에 30개 이미지를 업로드 하였다. 

한달에 등록이 가능한 이미지는 30개 500개 이상 이미지 를 업로드 하고 싶은때 따로 심사를 받아야 한다. 

 

판매자 회원가입 절차를 마무리 한 다음 에 등록시험을 통과 하여야만 최종적으로 판매자가 될수있다. 

 

 

시험문제는 6문제 난이도는 下이다. 문제를 푼 이후 오답이 발생하게 되면 통과가 되지 않지만 어느부분이 오답인지 확인이 되어서 다시 문제를 풀기만 하면 되기에 통과하는건 엄청이나 쉽다. 

 

 

판매자 등록 완료 후 본격적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등록해 보았다.

사진등록은 참 쉽다. 사진콘텐츠 등록을 누르고 내 컴퓨터 내 사진을 업로드 하면 끝 

심사 기간은 약 2주 

 

*** 중요한 사항을 꼭 확인해야 나중에 불이익이 없다. ***

바로

1. 저작권 확인 - 내가 창작한 제품이나 저작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2. 인물사진의 경우 초상권 과 초상권 사용동의서가 필요. 

(인물 식별이 가능할 경우 반드시 모델의 사용 동의서가 필요하면, 컨텐츠 등록시 같이 첨부 하여야 한다.)

3. 기타, 저작권, 초장권, 이미지 와 관련된 모든 권리, 상표권, 그리고 불법으로 제작되는 이미지 , 음란물

도덕성에 반하는 이미지 등등 부적절한 콘텐츠 를 사용하면 아니 된다.

사진 등록이 완료 가되면 필요한 콘텐츠에 대한 해시태그를 입력 하면 끝

아주 쉽게 가입 하고 판매하는 방법도 정말 쉽다. 

이렇게 등록이 되었다.

이제 2주간의 심사 기간을 기다린 후 내 사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다운로드를 해주기를 기다리고 있으면된다.

하지만 이정도의 노력으로는 부족하다. 

혹시 내 사진이 심사에 떨어질수도 있고 언제 다운로드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니 말이다. 

이제 모든 상업적 사이트를 방문 하면서 어떠한 사진이 사용되고 있는지 어떠 사진이 인기가 많은지 분석하고 또 분석을 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온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 하는 이미지라면서 특별한 무엇가가 있을 것이며 어떠한 용도 사용이 되는지도 확인이 가능하니 말이다. 

우리는 항상 성공만 하지 않는다. 늘 실패하고 또 실패를 한다. 

그러면 그 실패의 원인이 무엇인지 부터 파악을 하고 그 점을 해결을 한다면 나중에는 조금더 나은 결과로 다가 오지 않을까 한다. 

그럼 이 사이트에 사진을 올렸으니 다른 사이트에 가입 과 동시에 사진 업로드 하고 심사를 기다려야 겠다. 

추후 승인이 나오거나 수익이 나오게되면 인증을 하도록 하겠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